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보와 이슈/사회 정보

팬티형 생리대 광고로 인해 생긴 문제

by 잉여월드 2021. 7. 12.

입는 팬티형 생리대를 직접 착용한 이미지를 상세페이지에 등록한 것에 대한 논란이 생기고 있습니다.

 

 

업체 측에서는직접 sns를 통해서 이유를 떠나서 이슈가 된 입는 오버나이트 모델 착용 사진에 대해 불편드린점 사과드린다 밝혔습니다. 지난 2021년 7월 5일 상품페이지 내에서 계속 등록되어 있었고, 기존 팬티형 생리대의 경우 날씬한 사람들만 입을 수 있도록 제작되어 불편했을 많은 분들도 입을 수 있음을 보여주기 위해서 상세페이지를 이미지화해서 올리게 되었다고합니다.

날씬이부터 통통이들까지 입을 수 있는 차이 이미지를 올린 것이고, 심지어 임산부도 입을 수 있는 오버나이트 팬티형 생리대라고합니다.

 

 

편안하게 활동이 가능한 것을 보여주기 위해 촬영을 하였고, 특정 부위에 초점을 두고 촬영한 것이 아님을 밝혔습니다.

이 업체는 특정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어딘지 정확하게 확산되어, 비난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1

1

 

직원에 대한 성추행과 욕설, 모델에 대한 원색적인 비난, 오프라인 입점 가게에 업무가 힘들정도로 오는 연락 등 영업에 차질을 빚는 행위는 멈춰달라고 업체측에서는 호소했습니다. 지속적인 행위가 이어질 경우 수사를 의뢰해 민.형사상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커뮤니티 sns상에서 일어나는 많은 댓글 중 몇몇의 의견들입니다.

위 내용은 업체측에서 올린 사과문 입니다. 


상세페이지를 보고 불쾌할 수 있고, 불편할 수 있지만, 이정도의 문제를 일으킬 정도는 아니라고봅니다. 팬티 광고, 비키니 광고도 상당히 많이있는데, 너무 심각하게 잣대를 들이대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댓글